양방향문자 ‘텔톡’, 기업소통채널 일원화 지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(대표 이형수)가 일반전화번호 문자수신 서비스 ‘텔톡(TelTok)’을 이용하면, 기업의 소통채널을 일원화해 효율적으로 고객 관리할 수 있다고 8일 밝혔다. 텔톡은 일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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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 양방향문자서비스, 강원도 재난안전 민원신고 도입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KT에 제공하는 양방향문자서비스가 강원도 재난안전 민원신고로 도입됐다고 26일 밝혔다. 양방향문자는 통화만 가능했던 행정전화번호로 문자를 주고받는 서비스다. 군청,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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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직원 보호 위한 안심서비스 속속 등장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교직원 보호를 위한 안심서비스들이 주목받고 있다. 교직원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교권 보호와 안전한 환경 속에서 일할 수 있을 전망이다. 지난 서초구 교사 사망사건을 계기로 정부와 국회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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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노커뮤니케이션즈-솔루게이트, 기술·서비스 업무 협약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모노커뮤니케이션즈(대표 이형수)가 솔루게이트와 기술 및 서비스의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(MoU)을 맺었다고 31일 밝혔다. 이번 협약은 모노커뮤니케이션즈의 스마트메시지 서비스, 문자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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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, 실시간 고객응대 가능한 ‘양방향문자 서비스' 선봬
IT일반 KT는 기업과 사업장에서 실시간 고객 응대를 할 수 있는 ‘양방향문자 서비스’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.‘양방향문자 서비스’는 기업이나 사업장의 PC에서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수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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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, 기업·사업장서 실시간 고객 응대 할 수 있는 ‘양방향문자 서비스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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